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안녕하세요 시계첫구입인데 궁금한게있습니다.
(질문) 시계/시세/코디
czm2*** ()
2025.06.19 20:43
조회 610
시계처음 구매하려는 30살입니다.
궁금한게있습니다 경상도 지역이라 부산센텀이나 대구 요렇게만 갈수잇을거같은데 롤렉스는 예약을 해야한다는데 예약없이 그냥가면 못들어가는지랑
예약은 어떤방식으로 하는지 좀궁금합니다
튜더같은곳은 그냥들어가니 오셔요 이러더라구요 롤렉스는 좀다른지 궁금합니다
오피 익스플로어 요렇게 엔트리급으로 보고잇긴한데 선배님들 고견이 궁금합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522
(자유) 자유게시판
[자유]
사기꾼 복수를 어떻게 할까요?
68521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오메가 다이버300 브론즈골드 서브마리너 둘중 뭐가 나을까요
68520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안녕하세요 시계첫구입인데 궁금한게있습니다.
68519
(인증) 내시계 인증
[내시계인증]
예물로 구입했습니다
68518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23년 126610 1700이면 살만한 가격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