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300 신형 구매예정인데 질문드립니다.
(질문) 시계/시세/코디
dkswhdw*** ()
2025.06.18 17:58
조회 597
처음 고가시계 구매 예정인데 오토메틱 시계도 처음 사용해보고
시계관리나 주의사항같은걸 잘몰라서 여쭤봅니다.
시계 구매 후 꼭 사야할 관리 장비라던가 평소 꼭 해야하는 관리나 주의사항 같은게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495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고수님들 질문합니다 18238 관련 ^^
68494
(착샷) 오늘의 착샷
[핸들샷]
포스텐
68492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300 신형 구매예정인데 질문드립니다.
68491
(정보) 정가품 정보
[정품 질문]
위블로 정가품 여부?
68490
(질문) 시계/시세/코디
[거래질문]
시계거래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