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300 신형 구매예정인데 질문드립니다.
dkswhdw*** ()
2025.06.18 17:58
조회 597
처음 고가시계 구매 예정인데 오토메틱 시계도 처음 사용해보고
시계관리나 주의사항같은걸 잘몰라서 여쭤봅니다.
시계 구매 후 꼭 사야할 관리 장비라던가 평소 꼭 해야하는 관리나 주의사항 같은게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494
(착샷) 오늘의 착샷
68491
(정보) 정가품 정보
68490
(질문) 시계/시세/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