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시계거래소 문의
(질문) 시계/시세/코디
dlckdals1*** ()
2025.06.18 16:59
조회 499
이번에 시계거래소에서 거래 할 예정인데,
정가품 판단 이용서비스를 받을예정입니다.
제가 해야할게 뭐가 있을까요 ㅠ?
확실하게 정품인지 확인하고 싶은데,,,
그럴려면 뒤에 무브먼트 ? 뒷판 그거 까야하나요 ㅠ?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492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300 신형 구매예정인데 질문드립니다.
68491
(정보) 정가품 정보
[정품 질문]
위블로 정가품 여부?
68490
(질문) 시계/시세/코디
[거래질문]
시계거래소 문의
68489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췌장암 치료제
68488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앤틱 까르띠에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