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앤틱 까르띠에 질문드립니다.
dowk*** ()
2025.06.18 14:21
조회 452
어머니께서 예전에 까르띠에 금통모델에 애프터다이아 된 제품을 구입하셨더라구요.
요즘 금값 많이 올랐다며 녹일지 고민하시길래 한번 여쭤봅니다.
세월이 오래된지라 정확하진 않습니다만, 과거 오래된 롤렉스에 에프터다이아 셋팅이 되어서 판매된것과 비슷한 양상이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 시세는 어느정도 될런지요..?
재생
0
00:10

앤틱 까르띠에 질문드립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