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앤틱 까르띠에 질문드립니다.
(질문) 시계/시세/코디
dowk*** ()
2025.06.18 14:21
조회 452
어머니께서 예전에 까르띠에 금통모델에 애프터다이아 된 제품을 구입하셨더라구요.
요즘 금값 많이 올랐다며 녹일지 고민하시길래 한번 여쭤봅니다.
세월이 오래된지라 정확하진 않습니다만, 과거 오래된 롤렉스에 에프터다이아 셋팅이 되어서 판매된것과 비슷한 양상이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 시세는 어느정도 될런지요..?
재생
0
00:10
앤틱 까르띠에 질문드립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490
(질문) 시계/시세/코디
[거래질문]
시계거래소 문의
68489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췌장암 치료제
68488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앤틱 까르띠에 질문드립니다.
68487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시계 중고로 구매한 후 매장에서 수리 및 다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68486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그러고보니 진짜 도넛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