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남편 선물로 파텍, 오데마피게,리차드밀 구매하고싶은데 대체 매장에서 어떻게 구매하면될까요?
(질문) 시계/시세/코디
yerin0*** ()
2025.06.18 09:06
조회 483
저중 하나라도 받고싶은데
파텍은 갤러리아 매장 그나마 대기 적은시계로 대기해놔도 아직 시간걸린다하고 .. (참고로3년전에 걸어놈)
오데마는 코드나 오프셔 중에 사면 대기는 걸어준다는데
저거 사면 로얄오크 받는데까지 보통 얼마나 걸려요?
리차드밀은 매장 구매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꿀팁 알려주실분ㅠㅠ
진짜 하나 사주고 싶은데 피붙여서 사긴싫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487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시계 중고로 구매한 후 매장에서 수리 및 다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68486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그러고보니 진짜 도넛 같아요 ~
68485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남편 선물로 파텍, 오데마피게,리차드밀 구매하고싶은데 대체 매장에서 어떻게 구매하면될까요?
68484
(자유) 자유게시판
[자유]
어떤분이 가지고 다녔을까?
68483
(자유) 자유게시판
[자유]
드디어 시계를 배운다. 권장도서 6권 열심히 읽는중입니다.